<속보> “오늘 코로나백신 맞으실 분 형제교회로 지금 오세요”

시애틀한인회ㆍ라이트 에이드 약국, 추가 확보해 예약없이 접종해주기로


<속보> “17일 오늘 코로나 백신접종을 원하시는 분들, 지금 바로 시애틀 형제교회로 오세요.” 

시애틀한인회(회장 이수잔)가 라이트 에이드 약국과 공동으로 17일 시애틀 형제교회(담임 권준 목사)에서 코로나 백신 1차 접종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유분이 생겨 예약없이도 이날 오후 2시30분 이전까지 형제교회로 도착하는 한인들에게 백신을 접종해준다.

시애틀한인회와 라이트 에이드 약국은 “당초 1,000명이 조금 넘게 예약을 했는데 일부 예약자가 이미 백신을 맞아 오늘 접종을 취소한데다 라이트 에이드 약국이 추가로 백신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시애틀한인회는 “이에 따라 예약을 하지 않았더라도 오늘 백신을 맞고 싶으신 16세 이상 한인 분들은 운전면허증이나 여권 등 신분증만 지참하고 형제교회로 오시면 된다”고 말했다. 

현재 형제교회에서는 화이자 코로나 백신 접종이 이뤄지고 있으며 오늘 1차 백신 접종을 받은 한인들은 오는 5월8일 역시 시애틀 형제교회에서 같은 시각에 2차 접종을 받으면 된다.

휴온스 글로벌(부회장 윤성태)과 형제교회측은 이날 백신을 접종한 한인들에게 KF94마스크와 손세정제, 호두과자, 초코파이, 음료수 등을 선물로 주고 있다.

시애틀 형제교회: 3727 240th St SE, Bothell, WA 98021

 

[크기변환]DSC_6949.JPG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애틀 뉴스/핫이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