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티저 포스터…이민기♥나나 설레는 눈맞춤

 

2021년 MBC의 첫 드라마 '오! 주인님'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는 3월24일 오후 9시20분 처음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다.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을 통해 인생작 제조기에 등극한 조진국 작가와 '파수꾼' '배드파파' 등 젊고 감각적인 연출이 기대되는 오다영 PD가 의기투합해 특별한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22일 '오! 주인님' 티저 포스터가 기습 공개됐다. 연애를 안 하는 남자 이민기(한비수 역)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 나나(오주인 역)의 설렘 유발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오! 주인님' 티저 포스터 속 이민기와 나나는 하나의 벤치 의자 위에 나란히 앉아 있다. 다른 누구도, 무엇도 보이지 않는 듯 서로에게만 집중한 두 사람의 시선에서는 금방이라도 꿀이 뚝뚝 떨어질 것 같다. 그 뿐만 아니라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두 사람의 얼굴 가득 비친 미소가 보는 사람까지 가슴 뛰게 만든다.

무엇보다 이민기, 나나의 표현력과 케미스트리가 인상적이다. 포스터 속 이민기와 나나는 눈빛, 표정, 미소만으로 사랑에 빠진 남녀의 감정과 설렘을 오롯이 담아냈다. 여기에 캐스팅 소식이 전해졌을 때부터 '그림체가 닮은 커플'이라는 기대를 모은 두 사람인만큼, 눈부신 어울림을 자랑해 감탄을 유발한다. 이토록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 두 배우가 본 드라마에서 어떤 특별한 로맨스를 보여줄지, 어떤 설렘을 안겨줄지 '오! 주인님' 첫 방송이 기대된다.

한편 '오! 주인님'은 이날 오후 9시20분 처음 방송된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연예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