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치→송가인 '조선팝어게인', 2월11일 방송 확정

'조선팝어게인'이 오는 설연휴 첫날인 2월11일 방송을 확정 지었다.

KBS 2TV 2021 설 대기획 '조선팝어게인' 측은 26일 "설연휴 첫날인 2월11일로 방송 편성을 확정했다"라고 밝히며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조선팝어게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우울증을 날리는 기운찬 새해를 연다는 취지로 기획된 초대형 언택트 글로벌 프로젝트다. 흥 넘치는 국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접목시킨 새로운 음악 장르 '조선팝(조선POP)'을 내세워 온 가족, 나아가 전 세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빅 쇼로 주목받고 있다.


'조선팝어게인' 포스터는 '조선팝어게인'의 마스코트인 마이크 문 '범'을 중심으로 파워 넘치는 대한민국의 분위기를 담았다. 소나무, 바람, 산 등은 한국적인 문양과 화려한 색채를 입혀 더욱 강렬하고 힘찬 에너지를 자아낸다. 또한 하늘에 나란히 뜬 해와 달은 마치 오색찬란한 조명을 연상케 하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조선팝어게인'은 전현무, 김종민을 MC로 확정하고, 이날치, 악단광칠, 김영임, 송가인, 포레스텔라, 송소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유, 박서진, 나태주 등 국악, 크로스오버, 트롯, 힙합을 아우르는 최정상 라인업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조선팝어게인'의 언택트 공연은 선발된 온라인 방청객과 함께 오는 30일 오후 7시30분에 진행되며, 본 공연은 KBS 2TV를 통해 오는 2월11일에 방송된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연예뉴스

`